•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 비대면으로 마이너스 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라면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소득증빙이 필요없는 상품입니다.

     

     

    목차

     

    자격조건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의 자격조건은 신청자의 신용등급이 6등급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에서 기준으로 하는 고객이라면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신청 자격조건에 해당됩니다.
     
    또한 특별한 소득증빙서류를 번거롭게 준비하지 않아도 마이너스 통장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의 간단한 본인인증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및 금리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의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31%부터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되니 자세한 한도와 금리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으로 한도가 측정된 금액을 만기까지 사용하시다가 만기에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시는 방식입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3.31% ~

    대출기간

    최대 5년

    자격조건

    신용등급 6등급, 무직자
    중도상환해약금이나 인지세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연체금리는 대출금리 + 3%로 최대 법정금리 2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필요서류

    케이뱅큼 마이너스통장은 모바일앱을 통해 심사를 하기 때문에 소득증빙서류와 같은 서류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통적으로 필요한 서류들은 신분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이 있으며 대출 신청 시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들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상품 이용 시 신청인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시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해 금융거래의 제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분증
    • 운전면허증
    • 여권 등
Designed by